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레인(The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3:31

    >


    안녕하세요, 딸기차입니다.김 1은 거의에 나비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 포스팅이 아니라 후기 포스팅을 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포츠가 있어요!! 감스포 주의!!


    >


    아, 이 드라마는 미드가 아니고! 스칸디과인비아반도가 배경에 있다고 합니다.볼딩볼은 보니까 덴마크라고 하던데 덴마크 드라마 같아요.덴마크 드라마는 또 아내의 이야기다.어쨌든 이 지역에서 갑자기 큰일이 일어납니다.


    >


    비를 맞기만 하면 바이러스에 걸려 곧 죽는다는 것! 이 드라마는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고구마입니다.ᅮᅮ 민폐 .. 배가 ㅠㅋㅋㅋ 주인공들이 어려서 그런 것 1수도 있는데 거짓 없이 보는 사람에 따라서 너무 나는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저는 너무 답답하게 봤어요. ᄏᄏᄏᄏᄏ


    >


    아빠가 과학자인데, 아빠가 아이가 시험 직전인데 데리고 무작정 어디론가 떠납니다.딸과 아들은 뒷자리에서 왜!를 외치며 답을 얻고 싶어하고 부모는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들을 데리고 갑니다.다급한데 정세를 설명해달라고 하는 아이들도, 설명을 안하는 부모들도 모두 고구마.


    >


    정의 결국 사건까지 이 아이 때문에 - 비가 오려고 하는 상황이라 가족들은 차에서 내려서 무의도 달리게 됩니다.부모도 너무 절박한 상황이라 나중에 설명해주겠다며 데려갔더니..


    >


    그래서 벙커에 빠지게 되는데, 이때도 아빠가 아무 설명 없이 아이들과 부인을 두고 가게를 내요.이야기는 계속 듣고 아빠는 애매한 이야기만 하다가 떠본 셈이 됩니다.


    >


    라슴스(남동생)가 이 모든 1의 열쇠니까 동생을 잘 돌보라는 내용만 거북 온 제인인지는 모르지만 돌아올게, 합니다.


    >


    동상과 어머니만 벙커에 남은 상황게다가 고구마의 상황은 두 아이들이 어머니가 어머니가 벙커 문을 두드려도 열어 주는 열 이스 조 토레와았지만,라고 했는데 굳이 열어 줘서 어머니가 수 없게 됩니다.그런데 거짓없이 더 어이없는 것은 자기들 때문에 엄마가 죽었는데도 별로 슬퍼하지 않고 아빠만을 요구하는 목소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뭐야? 엄마가 새엄마야? 새엄마라도 너때문에 죽었는데 왜 슬퍼하지 않는거야(흑흑)


    >


    그러므로 두 사람은 벙커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5년 동안 벙커에서 살게 됩니다.아내 sound에는 무전을 시도하고 가면 출신을 하려다가 결국 실패로 돌아가고 나도 가고 싶다는 동생의 꽁무니를 참아 자신의 아이는 동생을 지키겠습니다.늠름하게 귀찮은 것 같지만 무당처럼 동생을 키웁시다.


    >


    워프 아주 잘 큰 라스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나 갑자기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였을 때 어느 11세 츄무이옷울카요. 12살?그럼 이 때는 17~18살이야(웃음)동상이 너무 졸라 결미 과인 상점 한 사람.


    >


    >


    밖에 5년 만에 자신이었어 감격할 수밖에 없다.저 같아서 그런가봐요.검정색인데 해도 안봤는데 정말 잘 잘 잘 잘랐네.


    >


    그러면 어떤 무리에게 위협을 받게 됩니다.아니..잘보고 밖에 좀 과인지..무방안과인지는 이렇게 위험합니다. 여러분이 그 남매를 죽이려고 식량이 어디에 있는지 안다는 느과인의 스토리에 이 남매와 함께 떠나게 됩니다.


    >


    이 남자 상남자, 워프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이 여자랑 라스무스의 러브라인도 신선하고 뭔가 짜증나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


    여전히 사람들은 비만 오면 죽습니다.그런데, 이쪽에서 잠깐 설정미수인지, 제가 이해할 수 없는 문과일까요?아니아니 비때문에 감염되면 공기중에도 수분이 있지않아 그리고 위에 스샷을 보면 라스무스가 이끼를 집어먹는데 그래도 감염이 안되냐고..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건 나쁘지않고 안이랑 연결되면 할 생각없는데 너 무관해서 스포라 예기안해요!) 땅바닥에도 수분이 있을텐데 왜 아무렇지도 않냐고! 비만 아니면 되냐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헉ᄏᄏᄏᄏᄏᄏᄏᄏ 멍청한 크크 문두르


    >


    어쨌든 밖은 사람이 감염되어 전멸비가 아니더라도 감염된 사람과 접촉하면 사망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무서운건 군인같은 사람들이 살아있는 사람들을 전부 잡아갈려고 합니다. 죽이는 것도 쉬운 그들을 피해서 여기저기 다녀요.


    >


    자신의 임무는 오직 동생을 지키는 것뿐.


    >


    이 언니도 거짓없이 발암인게,,, 이다잼. 오래 지하에서 살아서 그런지 현실감각 없음 TT감염된 사람들은 바로 죽이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굳이 죽일거야!! 이 사람이 사람이냐며 남자를 탓합니다.아니, 우선 내가 살지 말아야지 하는 표정으로 그녀를 이해하지 못하는 남주.


    >


    감염되면 바보(흑흑) 조심해(흑흑)( ́;ω;`)


    >


    이 드라마가 무엇을 말하려 하는지 노리던 잉헤 잘 알지만 과연 이후 시즌 2는 어떤 이야기 1지교루이에키웅 어떨지 상상이 불가능하군요. 완전히 데발강 주인공 가족이니까 가슴을 치고 보게 되는 드라마...하하 하하


    >


    그나저나! 소재도 자기 이름 바껴서(비로 감염되다니 처음 본 설정이니까 요즘 비가 오면 왠지 우산을 더 자주 쓰게 돼~ᄏᄏᄏ) 스토리도 생존하는 거니까 재밌었어요! 발암스토리 안 좋으면 강추해요.저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