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어린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52

    넷플릭스, 어린이 미디어 브랜드 매입 Netflix Buys Children's Media Brand as Disney Rivalry Heats Up 세계에서 가장 큰 스트리밍 서비스.넷플릭스가 월트 디즈니사가 아이들에게 다정한 온라인 플랫폼을 하나하나 세우는 것을 밝히자 어린이 미디어 브랜드인 이야기 봇(StoryBots)을 샀습니다. ​ 해당 협상에서 넷플릭스가 지난주 목요일 1, 이야키봇 창업자가 있다고 그와 에반 스프, 리델 리스(Gregg and Evan Spiridellis)가 시리즈와 단편을 포함한 오리지널 컨텐츠를 더 제작되는 임니다울 밝혔다. 관련 협의의 스토리는 유행하지 않고 있다. 그라그와 에반 - 스피리데리스 형제는 바이럴 비디오 제작사 집잡(Jibjab)을 설립한 담에 이야기봇을 개발했습니다. 회사는 로스앤젤레스 베이스의 PE인 캐터플루트 캐피털 유한책임입니다.회사(Catapult Capital LLC)에 지난 2월 판매됐다.​​


    >


    >


    에기봇을 사들이고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것은 넷플릭스가 더 영아나 부모를 모으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가족 단위 고객에게 집중한 디즈니가 마블, 픽사, 그리고 "스타워즈" 프랜차이즈 영화와 쇼를 올 하반기 온라인으로 공급할 계획이며 시장은 전쟁터처럼 되었다. 넷플릭스는 먼저 "예기봇에게 물어보세요"를 스트리밍하고 있는데, 실린더와 함께한 애기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하고, 어떤 특징이 새를 새롭게 하는가? 또는 "좋은 탄수화물은 어떤것인가?와 같은 질문을 하다넷플릭스와 디즈니가 소가족에게 공세를 펼칠 준비를 하고 있는 중, 해당 산업내의 경쟁은 치열해질 것이 예상된다. 텔레비전 시청자들이 케이블 TV에서 비디오 온 디맨드 플랫폼으로 옮기면서, 에기플, AT&T 그리고 비디오 케스트 현금 셀럽 기업들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스트리밍은 디즈니의 핵심 특징이 될 수 있을까?​ 캘리포니아 기반 넷플릭스가 전 세계적으로 쵸쯔옥 4800만 유료 구독자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해, 프로그래밍에 70억달러를 사용했다고 한다. 한편, America의 성장률은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구독을 확장시켜야 한다는 압박이 증가하고 있다. 80퍼센트 이상의 넷플릭스 고객들은 앞서고 해외에서 왔으며, 당사는 유럽 라텡믹크, 아시아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하기 때문에 수십억달러를 투자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