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걸치는 족족 품절' 中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23:14

    팬들은 워너비 -스타를 닮게 하려는 모방심리가 강하다. 실시간 SNS가 일반화된 지금 연예인이나 임플 앤서가 입고 있는 옷이나 사용 제품에 대해 사는 사례는 흔하다. 국내의 경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고무불유'여주인공 임수정이 극중의 착용한 귀걸이가 5일 만에 소위 완판되고 아이돌 그룹 방탄 소년단의 멤버가 입은 개량 한복이 물량 부족 사태를 겪은 일을 사례로 꼽힌다.중국인의 소비심리를 자극하는 대륙의 완판남, 완판녀는 누구일까? 대중의 지갑을 여는 데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중화권 스타는 누굴까?​ 출처:중국 제일 재경 상업·데이터 센터(이하 CBNData)2019 2분기의 소위 완판 스타 랭킹 ​


    >


    8월 15일 CBNData가 발표한 '2019 2분기의 소위 완판 스타 랭킹'에 따르면 최고의 소위 완판 스타는 배우 겸 가수 우이우오은로(여 문乐 욤은락)이 차지했다. 배우 양미(杨幂)와 우지에은하오(吴건 호주)이 각각 2위와 3위로 뒤를 이었다. CBNData 완판 스타 랭킹은 스타의 소비 전환율, 파급력 등 소비자의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을 지수로 나타내 소비부문 스타의 영향력 가치를 종합적으로 순위를 매긴 리스트다. 1-5위의 주인공을 간단히 살펴보자.


    >


    한국 대중에게는 영화 '무간도' 량차오웨이 젊은 시절을 연기한 배우로 알려져 있다. 중국 남성들의 와나비 스타답게 남성복 부문에서는"완벽한 남자"로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


    드라마 扶부요황후"," 三삼생삼세십리화"," 。친애적 번역관" 등을 성공시켜 시청률/조회의 보증수표로 불리는 중국 대표 여배우. SNS에서 "가방 완판녀"라고 불리는 양미씨는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에 이어 베르사체(Versace)의 중국 첫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최근 베르사체가 티샷에 홍콩을 국가로 표기한 사건 발발 후 베르사체 보이콧을 선언했다.


    >


    '원조 F4'대만판 꽃보다 남자'유성 화원(유성 화园)'에 출연한 배우이다. ​ CBNData는 우지에은하오이 2분기의 연예'이것이 바로 스트리트 댄스 시즌 2(这!취시 가무 2)'에 친근감과 지명도를 높이고 높은 순위를 기록한 스타 중 하나라고 분석했다. 마찬가지로 연예'아내의 낭만 여행 2(처자적 낭만 여행 2)'에 출연한 여배우 장쯔이와 러브 라인 심리 게임'네가 좋아하거나 나도(기쁨 欢你, 아야 이것)'에 패널에 등장한 크리나쟈(구리 나찰)도 각각 9위와 13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처음 명단에 이름을 올린 우지에은하오은 한번에 3위에 오르며 주목 받았다. 그가 이번 시즌에 완판시킨 대표적인 제품은 직접 제작에 참여한 VESSEL 수제 운동화이다. 이 운동화는 SNS에서 많은 이슈와 입소문을 낳았고 그 덕분에 이번 랭킹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한다.


    >


    >


    배우이자 MC.2006년부터 중국 국민 연예'쾌락 대본영(쾌乐대 본营)'을 추진했던 MC로도 알려졌다.​의 우신은 특히 뷰티 부문의 소비 영향력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던 만큼 뷰티 영역에서 큰 파급력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상의 생방송을 통해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고, 그녀가 추천하는 제품은 빠르게 팔려가는 "뷰티 완판녀"다.


    >


    여배우 치웨이는 중국 대표인 "워킹맘스타"로, 결혼 후에도 같은 아우라를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종합 순위 5위, 뷰티 부문 2위를 차지하며 신과 함께 뷰티 소비 영향력이 막강한 스타임을 증명했다. ​


    >


    한편 뷰티 부문에서는 마타싱(1위), 지 웨이(2위)에 이어'저우싱츠 것을 '린 윈(하야시 마코토)이 3위에 올랐다. 3명 모두 연예계 스타로 자신의 뷰티 채널을 운영하는 왕 히로시(원상 폰)씨도 있다.​ 8위를 차지한 장 파이 상주(张백 잔디 장백지)은 SNS형 쇼핑 앱 샤오훙스(초등 红书)에 뷰티 계정을 개설한 뒤 2분기 연속 뷰티 부문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 "VN(브이엔) 선크림"은 "장백지 선크림"으로 중국 내 화제성과 판매열이 고조됐다고 CBNData는 분석했다.차이너랩 홍성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