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일은 미스트롯] 전국음악자랑, 가요무대 송가인 음악 모sound - 동네방네 뜬소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2:54

    #나의 1은 미스트 롯데#미스트 로트 송가의#미스트 로트 송가인 전국 노래 자랑#송가인 전국 노래 자랑#송가의 가요 무대#송카잉노레모 sound#송가이야말로 울발네 유언#송가의 딸 사공#송카잉도 만났습니다 #송가인 첫 번째 꽃동산 #송가인 비 내리는 영동교 #송가인단장 미아리 고개 #송가인 한 많은 대동강아


    >


    '나의 하나'는 미스트로트의 인기인 송가인씨의 뮤직모서음입니다.한 곡씩 들려드리고 갈증을 한번에 풀어보라고 송가인 뮤직모 소음집 영상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전국의 뮤지션과 가요 무대 등 힘들여 노력해 온 송가인 씨의 모습을 보며 응원하고 노력하는 이런 모습들이 모여서 제 하나는 미스트로트를 통해 빛을 발하고 결실을 맺길 바랍니다.개인적으로는 트로트라는 장르가 모든 세대에 편하게 다가가는 장르로 자리 잡았으면 합니다.확실히 최신 세대는 문화를 다양하게 소비하는 계층으로 반복적으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특별히 어려운 한 가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나 0초도 장르 불문, 그와잉라 불문, 시대를 불문하고 원하뮤직룰 잘 찾아 들어 볼 수 있는 세상이니까요~이런 부분만으로도 나에겐 너무 문화적 충격으로 느낍니다. 자, 제 하나는 미스트로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송가인 씨의 음악적 매력에 빠져보시지 않겠습니까?곡목은 차후와 같습니다.​ ​ 온 마을에 부설, 딸 사공, 다시 만났어요 한 사람의 화원, 비 내리는 용동교, 단장의 미아리 고개 한 많은 대동강어 ​ https://youtu.be/XJ_MSdVfqW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