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70일3일 RUN BTS , 달려라방탄 EP.일일 윤기 '안녕? 난 민윤지라고해' 움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1:05

    170131 RUN BTS, 뛰는 방탄 EP.11가지나 '안녕하세요. 나는 밍융지로 '움챠루 ​ 때는 바로 2017년 발탄한테 전학 온 여학생 밍융지의 등장과 함께 발탄코 여섯 학생들은 말 sound이 콩닥 콩닥, 하나 눈에 반합니다만...


    >


    각자 맡은 역할이 적혀 있는 종이를 펴는 멤버들의 방탄소년단: 자, 하본인. 2、3!


    >


    각자 종이에 써있는 역할을 하는데...윤기 : ......난 항상 전학온 여고생.....그런데?


    >


    멤버들 : (샤랄라) 하하하하하는 역할에 당황한 윤기와 그런 윤기가 재밌는 멤버들 본인이 아니면 좋겠다는 마인드.


    >


    윤지 : 나는 민윤기(ジ)라고 해.


    >


    방탄고 학생들이 전체 본인을 바라보고 있어도 부다 소음하고 낳고 수시로 머리를 후딱 돌리는 윤지:(하아, 이놈 인기..)


    >


    진지하지만 좀 부족한 친구(라는 역을 맡았다)의 남준이 옆에 다가와도 관심자음ᄏᄏᄏᄏᄏᄏ 계속 머리를 후우로 흘려주는 도도함을 보이고 있는 민윤지 학생(웃음)


    >


    전교 1등 태형이 그에은츄은 아이 1세 때부터 쓰고 있었다.(웃음) 안경을 줘도 도도하게 머리에 옹기쿠기쿠키


    >


    문학소년 호석이 윤지를 위해 시를 읽어준다고 하자 귀를 열어주는 센츄크(웃음) 윤지: (한번 들어볼까~)


    >


    문학소년이 시를 읽다가 직접 폭포의 눈물을 선물하는 윤지..갑작스런 선물에 감동한 듯이 물을 길어 올리자 요염하게 피하고..후후후


    >


    방탄고의 아이돌 석진이 너희들 내가 누군지 아니?라고 물어도 관심 없는 목소리로 시정을 한다.


    >


    윤지의 흥미를 받기 위해 착용하고 있던 반지를 모두 던진다(?) 방탄고 아기 석진(石津)


    >


    콩트 속에서 마치 정말 윤지가 된 것처럼 머리까지 자연스럽게 잘 맺융긱하하하하, 그리고 그 앞에서 제리ー옴뇨무뇨무 먹으면서 맛 sound미국 중인 전 국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그와잉의 움챠루에 키 르포가 2개가 잇네욕 ㅋㅋㅋㅋㅋㅋㅋㅋ


    >


    윤기에서 윤지로 변신 중인 민슈가 방탄고 학생과 윤지 얘기는 다시 동영상으로 찾아옵니다! 하나당, 하나는 예쁜 윤지로 시작해서 윤지로 마무리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