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허가혼하는꿈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2:59

    내가 합격하는 꿈의 해몽


    >


    제 친국이 미혼인데 꿈에서 결혼하는 꿈을 꿨는데 감정이 좋았대요. 따라서 오한씨는 결혼하는 꿈이 흉몽인지 길몽인지 제가 결혼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제가 결혼하는 꿈,해몽,결혼하는 꿈,저는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그런지 결혼하는 꿈을 꾸면 설레고 좋겠지만 꿈에서 결혼하는 꿈을 꾼다면 모든일이 잘 해결되고 역시 원만하게 되는 길꿈입니다. 꿈도 좋은데 해석도 좋다니 이 꿈을 꾸고 과인면 감정이 좋은 것 같네요.


    >


    내통과 결혼하는 꿈꾼의 배우자가 바뀐 꿈으로 결혼을 하는데 배우자가 바뀌었다면 아무리 꿈이라지만 정말 기가 막힐 겁니다. 이 꿈은 급하게 해야 하는 계약건이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이 성사되게 됩니다.웨딩드레스를 입고 식장에 들어가는 꿈, 결혼한 사람에게 물었더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식장에 들어갈 때가 가장 긴장된다고 하더군요. 이 꿈은 전직하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역시 새롭게 사업을 하게 되는 등 큰 변화가 생깁니다.


    >


    내통과 영혼을 꿈 해몽 잘생긴 사람과 결혼하는 꿈이 꿈은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지만 꿈에서 잘생긴 사람과 결혼했어요 면 귀인을 만나게 되며, 평소의 해 시작하던 1들이 이루어지게 합니다. 재물이 다시 들어오게 되서 너무 좋은 꿈이군요.~


    >


    내가결혼하는꿈해몽아내가결혼하는꿈남편이결혼하는꿈꿈꿈이고아내나남편이다른사람과결혼하는꿈을꾸면새로취업을하거나이직을합니다.노인과 결혼하는 꿈에서 연상의 사람과 결혼하면 뭔가 이상한 꿈이라고 꾸게 될지도 몰라요. 그러나 이 꿈은 유산을 상속하게 되고 역시 상서로운 삶과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길몽이다.


    >


    저의 허가가 결혼하는 꿈,해몽,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연예인과 결혼할 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 꿈은 나쁜 꿈에 소문이 나거나 인간관계에 사고가 생깁니다.결혼식날,낮,여름,항상암운이끼는꿈,결혼하는날낮,여름,항상암운이끼고번개가떨어지면출발이어렵다는뜻이고또나쁜일이생기고,병이나파혼등불행한일이생깁니다.


    >


    나의 약혼녀가 결혼하는 꿈, 솔루션에 꿈, 신랑 신부가 절을 하는 꿈에서 신랑 신부가 절을 했다면 상대가 나쁘지 않아서 나쁘진 않아 1개를 그르치는 일이 확인하는 꿈에서 하는 1개가 모두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아 뜻대로 안 됩니다.결혼식에 가는 꿈이 남자가 꾼 경우는 흉몽으로, 주위 사람이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병이 나쁘지 않다, 사건 등 나쁜 한 가지가 생긴다, 여자가 본 경우는 좋은 꿈으로, 다른 사람에게 장신구가 나쁘지 않다, 옷 등을 선물 받게 됩니다. 아픈 사람이 보면 병세가 더 나빠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