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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포O) 인생영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4:06

    개인적인 후기감 없는 포스팅도 없이 작성처부터 끝까지 스포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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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이 영화는 보는 사람에 따라 그 평가가 매우 달라질 것 같다.사이비 집단에 고립된 영화, 사회적응자의 극단적인 결국으로 해석하면, 공포영화 자신, 단순한 클리피한 영화처럼 느껴질 것 같다. 영화 속 배경은 우리 사회를 기준으로 볼 때 '비정상적이다'가 확실하다. 그래서 새로운 기준과 가치관을 가진 집단으로부터 구원받았다는 소견도 있었다. 자신은 현실이 더 못생겼다고 생각했고 해피엔딩이라고 판단했다. 얼마 전 유전을 보았을 때 이 감독은 공포를 놀라게 하고 폭력적이고, 혈철자 신고, 서투른 것으로 해석하지 않는다고 느꼈다.처절하고, 끔찍하고, 아이통에서, 복잡하고, 절망적인 것을 진정한 공포라고 소견하는 듯하다. ​ 그래서 유전은 당싱무 자신도 나의 스타 1이 아니었지만. 미드소마는 정이야기의 인생영화였다.미드소마도 공포영화인 것은 확실하다. 어쨌든 주인공의 현실이 참담하기도 하고 마지막도 좋지 않을 것으로 예견되기 때문에 감독이 표현하고자 했던 두려움은 잘 드러났다. 그냥 내가 힐링물로 해석한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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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주는 시작부터 피해자 코스프레 하면서 "똥수레입니다"를 단단히 티했다. 실증이 끝난 상태에서 여주에 책입니다 감을 느껴서 헤어지지 못하는 척을 한다. 하지만 생각노동이라고 하기에는 하고싶은거 다 한다 주인공이 남자친구와의 자매관계에 혼돈을 느끼고 매달리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헤어지는 일도 없다. 그리고 친구에게 가서 뒷이야기를 한다 그러면서 친구가 있는 자리에 그녀를 데리고 올거야 불꽃놀이를 하니 친구들에게 둘러대며 책입니다는 회피한다.주인공은 자기 검열에 쫓긴다. 남자 친구에게 휘둘려 어찌할 바를 몰라 한다. 남자친구와의 아이사이에 본인을 나무란다. 대가족과의 관계도 애기같아 보인다.그러다 초반에 잠시 통화하는 친구는 왠지 모르게 기억에 남는다. 。너의 나쁜 것은 없고, 그 정도는 당연히 요구할 수 있는 것'이라고 주인공에게 제대로 예기해준다. 그 다음에는 등장하지 않고 목소리만 등장하는 것 엄청 작은 비율이지만 어쨌든 여성의 연대를 확실하게 보여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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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 수 없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가족이 죽는다.사람들의 해석을 알아보니 펠레가 데니 가족을 죽이고 대니가 참여하게 했다는 설도 있었다. 오호처 소리에 마을에 들어갈 때 카메라가 한바퀴씩 약간 잡힌다. 무당이 보는 한에선 구신인 사람은 거꾸로? 걷는다는 내용이 있고 구신이 자신의 세계관 1과 같은데?.그것은 K-공포해석 이오쟈 신보다. "지금까지와 다른 원칙, 관습이 작용한다는 뻔한 해석이 옳았던 것 같다.마을에 도착하자 한 남자가 홀거의 관습과 전통에 대해 말해주었다. 인도의 한 종교와 비슷하다고 내용을 말하면 철저히 못들은 척 한다. 정내용, 짧게 알려고 하는데 지금 생각에는 소름이 돋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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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쨌든 남성 등장인물들은 스웨덴에서 핫한 여성들에게 회본인^즐거운 추억^을 쌓아오자고 한 봉인크리스찬(남주)이 주인공(데니)을 데려오는 바람에 건전하게 축제를 즐기게 된 그들. 많은 사람들은 남자들의 관계를 배신하고 논문 주제를 싸워 나가기 위한 비윤리적인 행동, 대학원생의 비애 등으로도 해석했습니다. 대학원생은 "보지 스토리"라는 글도 읽었다. 그러고 보니, 나는 그들에게 논문에 그다지 큰 의미는 없었다고 의견한다. (물론, 나름대로 쓰려고 했던 동료들의 경우, 처음부터 없지는 않았겠지만) 처음에 논문 주제에서 이것저것 말한다면, 떠들어본 인기 전부터 싸움이 된 것 같다. 그래 본인 애초에 그들의 목적은 성욕을 푸는 것이 아니었나? 정 스토리 논문을 잘 무너뜨릴 생각이었다면, 대니가 오는 것을 꺼려할 필요도 없었겠구나. 하나 차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되니까 겨우 논문의 의도를 가다듬고 자적자적하게 싸워서 이기적이게 되고.. 한 것이 아닌가 싶다.충격적인 절벽 자살 장면죽을 때도 할머니를 떠나신다. 할아버지는 겁쟁이라 발에서 떨어져 제대로 죽을 수도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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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들이 가장 충격을 받아 개그로 해석하거나 징그럽다고 느낀 장면과인은 이 장면에서 감독이 천재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이 영화의 모든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다고도 느꼈다.굳이 그 장면을 다시 묘사하지는 않고, 느낀 점만 적어보려고 합니다.성관계에서 여성은 항상 타자화되어 수동적이고 약자로 표현되고 있습니다.미드소마의 성관계 장면은 생명을 담고 있는 화종의 숭고한 의식으로서 표현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을 둘러싼 여성들은 누운 여성과 같은 점에서 같은 목소리를 뀌다 칠로 공감하고 힘을 불고 두다. 남성은 관람 대상 중 하나만으로 정내용 생산의 도구로 사용된다.화부는 환각을 꽃놀이하는 것처럼 보이는 차를 마시며, 여성들에게 둘러싸인 그를 집단강간 피해자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 누가 봐도 제정신으로는 의심스러운 제안을 허락하지 않았는가? 그녀와 함께 왔을 때 성욕을 참지 못하고 불순한 계획으로 "동침"을 받아들인 것도 그다. 그리고 생물학을 배우는 사람으로서, 다시 한 번 남성의 불완전함이 생각났다.홀거는 나이대별로 가장 작은 남자만 남겨둔 것 같았다. 내가 보기엔 수가 적어보였는데 틀렸을지도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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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의 초반, 여성은 생명의 생산이 가능한 자연을 닮은 존재입니다(이가리아의 딸들을 읽으면 더욱 울림). 대니가 식물로 표현되고 뿌리가 있는 것으로 표현된 장면은 환각이라는 소견이 가장 많다. 과인 개인적으로는 ,"자연과 비슷한 여성"이라는 해석을 들어보고 싶다. 마을의 대빵도 여성이었다. 반면에, 남자는 염색체가 반이 부족한 기형적인 존재였다. 실제로 생물학자는 남성의 성염색체를 발견하고 충격을 받았으며, 절반에 불과하지만 세상에 혼돈을 주지 못하고 "y"로 포장했습니다. 생산에 있어서도 남성의 역할은 그리 크지 않다. 홀거도 최소한의 인원을 도구처럼 사용합니다. 함께 영화를 본 석사 파비안도 저의 해석에 공감했어요. 철저히 도구로 이용된 후 불건전한 존재로서 제물로 바쳐진 크리스티안.남성의 존재와 그 의미에 대한 고찰과 소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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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거 남성은 종족 유지를 위한 최소한의 도구인 동시에 외부에서 외래 유전자를 들여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곳에서 이과생은 잡종강기가 떠올랐다.) 대니를 데려온 펠레와 재물로 바칠 친구(부정인)를 데려온 인말. 인말은 재물로 바치는 인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스스로 자진해서 들어 간다. 밖에서 부정한 사람을 많이 영입할수록 내부의 희생이 필요한 홀가 그렇게 해서 이 또한 남성 몫임을 보여준다. 인말 정도면 "조신한 사람"이라고 표현해도 좋을 것 같다, 신성한 장소로 표현되지만 재물과 함께 태워지는 삼각형 건축물. 삼각형은 완전하지 않고 부정한 도형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삼각형 건물과 함께 불순한 존재를 제거하는 것 같기도 하다. 그렇게 또 한다의 후기에서는, 타 없어지는 건축물 모형이 크리스티안이 급조한 케익과 닮았다고 합니다. 불이 붙지 않았던 케이크의 촛불. 그러다 활활 타는 케이크와 비슷한 건축물 짜릿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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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무튼 이 영화를 보고 느낀점은..사이비도록, 이해되지 않는 것 1도 내가 볼 때는 가족도 잃고 분뇨 차의 남자 친구에 우울증을 경험하고 외로웠던 암담한 현실 세계보다 공산주의의 디스토피아처럼 보이지만 대니엔 공감하는 사람에 가득 찬 홀이 더 행복할 수도 없을까?...​ 물론!축제는 마지막 쟈싱지 않고 5월 츄무싱츄무 왕의 대니 역시한 재물에 될 것 같은데, 열린 결국 그래서 해석하지 않​ ​


    착간에서 나쁘지 않은 귀신 같은 나무젓가락 대니를 감싼 꽃의 의미 마지막 미소근친상간 장애인 종교적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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